애드센스 와이드 위젯


간만에 국중도에 갔더니... by 개발부장

라노베와 판타지소설이 전부 치워졌습니다. 음, 나쁘다고 할 수 없어서 안타까운 이마음;; 지난달 정도부터인가는 판타지는 배치신청도 안 받게 된 듯 하더군요. 역시 나쁘다고 할 수 없어서 안타까운 이마음;; 게다가 골때리는 건, 오버로드 4권이 배치됐다고 기재됐는데 없었다는 겁니다. 자취한 이후로 짐 늘어나는 거 싫어서 안 사고 한 달을 기다렸는데! 결국 오늘 아침 주문했습니다. 당일배송이니 오늘 안에 도착하겠죠.(그걸 회사로 주문했다는 게 TRAP)
아울러 완전히 시야 밖이었던 아웃브레이크 컴퍼니가 문재, 사상, 번역, 캐릭터 측면에서 이상적이었습니다! 결국 컴퍼니 2권도 구입. 하는김에 대륙 클래스 네토라레물이었던 비공사 시리즈(그렇다! 이걸 아직도 안 보고 있었다!) 결말이 괜찮았던 바람에(12노트로 8개월(십만km가 넘는다! 지구 둘레가 4만인데!)을 비행할 수 있는 세계관이라던가 전쟁도 끝났겠다 썩어나는 무기와 군인들 처분을 목적으로 한다고 해도 겨우 2개국 연합전력이 대형 비공전함 15척, 정규공모 90척, 순공함 100척 이상이던가는 신경쓰지 않습니다. 가만, 근데 2개국 연합도 아니라 단독으로 저 전력인 나라가 있지 않던가 지구?) 국뽕 한 뚝배기 했다는 야상곡마저 주문OTL 애초에 가공전기를 코로 마시고 있으니 나;;;
해서 4층에서 8권, 1층에서 5권 정도밖에 안 읽었는데 힘이 쫙 빠지는 걸 보면 체력이 떨어졌던지 덕력이 떨어졌던지는 한 것 같습니다. 다음주는 서울에 못 가니 다다음주 또 갈까 했지만 정신차리고 보니 책 질러버렸네요.

ps. 총 & 나이프 격투포즈 스타일도감...꽤 괜찮더군요. 모델만 빼면.
ps2. 9호선 고속터미널역 5번출구를 통해 가는 게 더 빠르고 지하철 갈아탈 필요도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. 10년간 2호선 서초역에서 구른 나는 대체 뭐인 거지;;;

덧글

  • 천하귀남 2013/10/30 11:00 #

    국중에 신간으로 라노베가 안들어온건 올초 부터더군요.
    뭐 그래도 검색해보니 서고자료 신청으로 볼수는 있으니 그걸로 볼까 합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